'칼슘, 놓치지 않을 거예요' 흡수율 높이는 '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' 언론 속 장대원 - 대원헬스랩


언론 속 장대원

뒤로가기
제목

'칼슘, 놓치지 않을 거예요' 흡수율 높이는 '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'

작성자 대원헬스랩(ip:)

작성일 2021-01-20

조회 200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흔히 칼슘을 뼈 건강에 한정해서 연결 짓는데 이 외에도 칼슘은 많은 일을 하고 있다. 물론 전체 비율 중 99%가 뼈 그리고 치아에 있으나 나머지 1%가 혈액, 세포액, 근육의 대사에 영향을 줄 정도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. 이러한 칼슘은 여러 변수에 의해서 사람마다 다른 흡수율을 보인다. 그러므로 체내에 칼슘을 다량 축적할 수 있도록 흡수율 높이는 방법을 실천해야 한다.


대표적으로는 미역, 우엉 등 칼슘의 흡수를 돕는 급원식품을 섭취하는 방법이 있으며 마그네슘과 비타민D를 체내에 함께 공급하면 칼슘 흡수가 원활해진다.


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미네랄 성분으로 부족하면 눈 밑 떨림, 불면증 등을 겪게 된다.


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칼슘 대사를 조절해 흡수율을 높이며 뼈를 강화하고 세포의 성장과 면역력 증강에 관여한다.


비타민D의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제시한 진료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13~2017년까지 결핍 환자가 매년 증가 추세였으며 특히 겨울철 환자가 봄에 비해 30% 이상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. 겨울에는 햇볕에 피부를 노출시킬 수 있는 조건이 다른 계절에 비해 약하기 때문이다. 그러므로 날씨가 추워지면 비타민D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.


이와 관련해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장대원은 ‘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’를 선보이고 있다.

이 제품은 칼슘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D를 모두 함유해 체내 칼슘 함량을 높인다. 산호분말칼슘, 알파쌀분말 마그네슘, 비타민D 등 주원료 3가지에 부원료 20가지를 더한 총 23가지 원료를 담고 있다.

뿐만 아니라 스테아린산마그네슘, 이산화규소, HPMC, 합성향료, 감미료, 착색료 등 여섯 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. 특히 과일 및 야채 혼합분말 17종을 유기농으로 재배한 것만 사용한 것이 강점이다.

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의 구매 정보는 장대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고객센터 080-497-8273

평일 AM 09시 ~ PM 05시

점심시간 PM 12시30분 ~ PM 01시30분

토/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